2012.01.23 ID: 김다솜
동인천에 있는 상담카페를 찾았다. 처음에 찾기가 싶지 않았지만 동인천 길병원 바로 맞은편!
발견시 얼마나 반갑던지...
추운 설날 남친이 검색을 해 찾아낸 카페!!
부천에서 30분정도 전철로 오니 금새 올수 있었다.
너무 저렴한 커피값과 상담비용..
정확한 분석과 연인간의 관계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수 있었다.
자주 싸우는 커플이나
성격상 안맞은 커플들이
찾아오면 재미있는 시간이 될수 있을듯
친절한 교수님의 상담과 직원의 서비스
짱이다.! 이런 카페가 인천에 있다니
앞으로 엄청 인기있을듯
대박날듯 하다.
---------------------------------------------------[카페테라피]
ID\"김다솜”님께서 2012.1.23일 올려주신 방문후기글입니다.
카페테라피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어
저희가 다시 올려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